벌써 다음달이면 크리스마스네요~

 

리락쿠마도 크리스마스 준비가 한참입니다ㅋㅋㅋㅋ

 

예쁜 빠~~~~~알간 인형에 포~옥 들어가 있는 리락쿠마,코리락쿠마,키이로이토리!!

 

완정 귀엽지 않나요??

 

리락쿠마산타~~코리락쿠마산타~~키이로이토리산타~~ㅎㅎ

 

11월 13일(토) 일본에서 발매예정이랍니다.

 

그런데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어떻게 입고 시킬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네요....

 

발매도 리락쿠마스토어와 공식사이트 에서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꽤나 경쟁이 치열할것 같은 예감~

 

귀엽다고 생각하시거나 가지고 싶거나~ 사고 싶으신분은 믹시 업업~~ 클릭클릭~~

 

여러분의 댓글한줄한줄과 클릭한번은 무한한 힘이 되어~~

 

많은 산타리락쿠마를 델꼬 올수 있습니다~~ㅎㅎㅎ

Posted by HARU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