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大戸屋(おおとや)오오토야의 炭焼き豚丼 (숯불구이돼지덮밥?) 이게 무려 735엔이다. ㅡㅡ^

밥도 그냥 보통이다.....ㅜㅜ

처음으로 오오토야 가서 먹은 건데....맛은 있었지만 돈을 낼때 손이 떨렸었다.


그리고 예전에 일본인 친구와 오오토야에서 밥을 먹은 적이 있는데

나는 참치덮밥을 그 친구도 무슨덮밥인가를 시켰었다.

밥이 나오고 내가 밥을 먹을 준비를 하는 것을 보자 그 일본인 친구가 하는 말~

"역시나 한국인이네~~~"

보통 참치덮밥도 위 사진처럼 저렇게 참치가 몇절음 올려져있는데

일본인은 비벼먹는 사람이 거의 없다.

그런데 난 한국인의 본능이랄까?? 고기가 있고 야채가 조금있고 소스가 있으니..

당연히..비벼서 먹었다..ㅋㅋㅋㅋ

요즘은??

Posted by HARU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