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는 인형들인데요..

 

 

리락쿠마가 이번엔 지압인형으로 돌아왔습니다. 리락쿠마의 변신은 어디까지 일지...><

맨위는 손바닥 같은 곳을 꾹꾹 눌러줄수 있는 리락입니다. 누르는 부분은 나무로 되어있다네요..

왜 어른들은 호두를 손에 넣고 돌리시잖아요..할머니,할아버지는 호두로 부모님은 지압기

우리들은 리락이로 지압하면서 거실에 둘러앉아서......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가격은 682엔이네요......지압리락쿠마

 

두번째는....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___^

아...이번 포스팅은 엄청 짧아 지겠는데요.....ㅋㅋㅋ

 

뭐 길때가 있으면 짧을때도 있는 거겠죠...    

 

5편에서 뵈요~~~  


리락쿠마 쇼핑몰 스토리스토어 바로가기!! 클릭!!

Posted by HARU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