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주말에 조금 나태해져서 월요일 포스팅마져 늦어버리고 말았네요~ ^^

11월 출시 예정 5번째 아이템들은....

 

스트랩 관련 아이템들 인데요~

 

맨위쪽을 보면 리락쿠마가 하트를 안고 있네요.

붕어장식과 볼체인(군번줄)이 있고~ 특이 할만한건~

리락쿠마가 안고 있는 하트에요~ 하트에는 릴이 연결되어있구요

하트는 열쇠를 감쌀수가 있어요~

열쇠의 손잡이 부분을 하트로 감싸는 거죠..

디자인으로 봐서는 그냥 장식용 인형으로 사용해도 되고

위에 처럼 키체인으로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키가 빠지지는 않으려나요.....뭔가 대비책이 있겠죠?)

 

두번째는 카드지갑이네요

뒷면에 카드를 넣을수 있는 투명 케이스가 있어요

위에 예로 넣은 SUICA카드는 일본 도쿄와 도쿄인근에서 쓰는 교통카드인데요

우리나라 신용카드나 교통카드와 크기가 똑같으니 대충 크기는 짐작하실수 잇을 것 같아요

그리고 첫번째 키체인과는 틀리게 붕어장식 부분이 바로 늘어나게 되어있네요

(터치할때 늘어나서 편리!! 라고 쓰여 있어요~)

 

세번째는 목걸이형이네요..

사원증이나 출입증을 만들때 쓰이는 형태인데 회사에서 쓰기는 좀....그런가요??

저희 직원이 많아지면 생각해 봐야 겠어요...ㅋㅋㅋ

밑에 클립부분이 늘어나고 핸드폰을 걸수 있는 부분이 함께 있어 핸드폰도 걸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핸드폰을 목에 자주 걸고 다니시면 목디스크의 위험이 있어요~~

조심하셔야 해요~~

 

리락쿠마 상품 구경하러 스토리스토어 가기!! 클릭!!

Posted by HARU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