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에는 아르바이트 본사에서 교육이 있었습니다. ㅠㅠ

오전교육이 끝나고 밥을 먹으러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일본 회사원들이 꽤나 많이 들어가는곳 발견!!

횡단보도 바로 앞에 있는 식당인데 횡단보도를 건너온 회사원으로 보이는 아저씨들 학생들

그리고 유니폼 차림의 아줌마들도 들어가더군요. 그래서 따라서 들어갔습니다. ㅋㅋ

사람이 많고 조금 바빠보이는 관계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 넓었습니다.

매일매일 추천 정식도 바뀌는것 같았고 가격은 800엔을 전후로 하여 있습니다.

역시 에비스는 비싸다는....ㅠㅠ 위치는 위 지도의 빨간 ! 느낌표 있는 곳이구요 코너의 지하에 있습니다.

저는 카레를 시켰습니다. 같이간 분은 소갈비덮밥을 시켰는데 맛은 있으나 양은 적다고 하시더군요.

소갈비 덮밥이나 제가 시킨 카레세트나 가격은 820엔입니다.

카레, 미소시루, 배추절임, 샐러드가 나옵니다.


카레는 인도카레와 일본식 카레의 중간입니다. 향신료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어떻게 맛을 보면
하이라이스 맛도 나고..ㅋㅋㅋㅋㅋ 어째뜬 맛은 있습니다.
코코카레가서 먹을까 했는데 이곳도 카레는 괜찮더군요.


그냥 배추절임.......뭐..아무맛도 없음..그냥 배추절임...


햄샐러드 라고 적혀 있으나 햄은 3조각 정도..ㅋㅋㅋㅋ
소스맛도은 평범하나 산뜻한 소스라 카레와 잘 어울렸습니다.
밥의 양도 보통보다는 조금 많은 정도라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Posted by HARU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