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웹사이트 여기저기서 본 재미있을 것 같은 내용을 미천한 실력으로 개발번역 한 것입니다.
** 실력이 미천하여 본의 아니게 틀린 표현이 있거나 의역된 부분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 틀린부분이 있거나 좀더 매끄럽게 번역이 가능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付き合う前、女の子の気持ちを確かめるために、果敢にもキスしようとチャレンジしたものの、女の子から強い拒絶反応。一体、キスを断った女性にはどのような本音があるのでしょうか。そこで今回、女性の気持ちを理解していただくために、「女の子がキスを拒む理由8パターン」を紹介させていただきます。

사귀기전, 여성의 기분을 확인하기 위해서, 과감하게 키스를 도전했지만, 여성에게 강하게 거절당했다. 도데체 키스를 거절한 여성은 어떠한 속마음이 있는 것일까. 그래서 이번, 여성의 기분을 이해하기 위해서, "여성이 키스를 거부하는 이유 8가지 유형" 을 소개합니다.


【1】好きではないから。
女の子があなたに好意をいていないために、キスを断るパターンです。キスを試みる前に、まずは女の子に好意を持たれるようなコミュニケーションが求められます。何度かデートを重ね、信頼関係を作り上げてからアプローチした方が良いでしょう。

[1]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여성이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키스를 거절한 유형입니다. 키스를 시도하기 전에, 먼저 여성이 호의를 가질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요구됩니다. 몇번의 데이트를 거듭해 신뢰관계를 만들고 나서 접근을 하는 편이 좋습니다.


【2】近づいてきたが気持ち悪かったから。
目を閉じた男性の顔を見て、女の子が気持ち悪いと感じてしまったパターンです。自分の顔が間近に見られないように、女の子が目を閉じてから、キスするようにした方が良いでしょう。

[2] 가까이온 얼굴이 기분이 나뻤기 때문에.
눈을 감은 남성의 얼굴을 보고, 여성이 기분이 나쁘다고 느낀 유형입니다. 자신의 얼굴이 가깝게 보이지 않게 여성이 눈을 감고 키스를 하는 편이 좋습니다.


【3】息が臭かったから。
息が臭いことで、キスする気が失せる女の子もいます。会話中にガムを渡された場合、「息が臭いよ」というサインである可能性があります。しっかりと口臭予防をしてから、デートに臨んだ方が良いでしょう。

[3] 입냄새가 났기 때문에 
입냄새가 나는 것으로 키스할 기분이 사라지는 여성도 있습니다. 회화중에 껌을 받았을 경우, "입냄새가 나요"라고 말하는 사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확실히 구취예방을 하고나서, 데이트에 임하는 편이 좋습니다.



【4】虫歯がチラリと見えて、気になったから。
笑ったときなどに開いた口のすき間に、チラリと見える虫歯を発見することで、女の子のテンションが下がってしまうパターンです。虫歯が多い場合には、デート中に口を大きく開けず、虫歯を見せないような工夫が必要となるでしょう。

[4] 충치가 언뜻보여서, 신경쓰였기 때문에
웃었을때등의 벌린입 사이로, 언뜻 보인 충치를 발견한것 때문에, 여성의 기분이 저하된 유형입니다.
충치가 많은 경우에는, 데이트중 입을 크게 벌리지 말고, 충치를 보이지 않게 하는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5】唇がカサカサしていたから。
カサカサした唇に拒絶反応を見せる女の子もいます。乾燥しがちな男性は、リップクリームなどで潤いを保ち、キスに臨んだ方が良さそうです。ただし、デート中に何度もリップクリームを塗る姿を女の子に見られることで、「もしかして、キスする気が満々?」と女の子に思われ、ドン引きされる可能性があるので注意しましょう。

[5] 입술이 까칠까칠 하기 때문에
까칠까칠한 입술에 거절반응을 보이는 여성이 있습니다. 건조한 경행이 있는 남성은 립크림등으로 습기를 유지, 키스에 임하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단, 데이트중 몇번이고 립크림을 바르는 모습을 여성에게 보여지면 "혹시 키스할 생각이 가득?" 이라고 여성이 생각해서 매우 싫어할 가능성이 있음으로 주의합니다.


【6】ヒゲがチクチクして、痛そうだったから。
ヒゲが痛そうであることを恐れ、女の子がキスを拒むパターンです。ヒゲを生やしている男性とキスして、痛い思いをした経験をもつ女性もいるようです。

[6] 수염이 콕콕찔러 아플것 같기때문에
수염이 아플것 같은 것을 무서워 하는 여성이 키스를 거절한 유형입니다. 수염을 기르고 있는 남성과 키스하고 아프다고생각을 한 경험을 가진 여성도 있는것 같습니다.

【7】周りに人がいて、恥ずかしいから。
周囲の人がいることでキスを拒むパターンです。キスする姿を他の人には見られたくないと考える女の子もいます。女の子が恥ずかしがらないように、人がいない場所でムードを演出してからキスするように工夫してみてはいかがでしょうか。

[7] 주변에 사람이있어, 부끄럽기 때문에
주위사람이 있을때 키스를 거절한 유형입니다. 키스하는 모습을 다른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여성도 있습니다. 여성이 부끄럽지 않을수 있게 사람이 없는 장소에서 무드를 연출하고나서 키스를 하는 것과 같이 잘생각해 해보는것은 어떻습니까?
 

【8】軽い女だと思われたくなかったから。
キスすることで、「軽い女」と思われることを恐れているパターンです。出会って日が浅い場合、このケースに該当する可能性があります。焦らず、女の子と信頼関係を作り出す根気が必要となるでしょう。

[8] 가벼운 여자라고 생각되고 싶지 않기 때문에
키스하는 것으로 '가벼운 여자'라고 생각되는것을 두려워하는 유형입니다. 만난지 얼마 않되었을 경우, 이케이스에 해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초초하게 하지말고, 여성과 신뢰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끈기가 필요합니다.


キスを断られたみなさんは、思いあたる項目は見つかったでしょうか。また、今回、ご紹介した理由以外にも、さまざまなキスを拒む理由が考えられます。その他の理由について、みなさんのご意見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

키스를 거절당한 여러분, 짐작가는 항목은 발견되었습니까? 또 이번 소개한 이유이외에도 여러가지 키스를 거절한 이유가 생각날수 있습니다. 그외의 이유에 대해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니다.

-------------------------------------------------------------------------------------------

재미있게 보셨나요?? 글의 끝에도 있지만 혹시 다른 재미있는 이유가 있을 까요?
있다면 어떤것이 있을까요??
여성분들은 어떨때 키스를 거절하시나요??


유익한 정보 혹은 재미있는 글이 었다면 밑의 손가락클릭해주세요~
보다 많~~은 분들이 글을 읽을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은 필요 없습니다.)


Posted by HARU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