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리락쿠마 출시예정상품 7탄!! 디지털 악세사리 입니다!!

 

제가 제일 관심있는 라인업이지요~~~~ㅋㅋㅋ

 

 

자~~~볼까요~~~~

 

첫번째는 아이폰4 전용 소프트커버입니다!!

1,890엔이고 총 6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아이폰4가 그립감이 조금 않좋긴 한데 소프트케이스라서 어느정도 보완이 될것 같기도 하네요

 

두번째는 전면부 씰이네요

위의 소프트커버 디장인과 똑같은 총 6가지 디자인입니다.

 

세번째는 아이폰과 아이팟이 같이 쓸수 있는 커넥터네요

최근에 아이폰도 핸드폰줄을 달수 잇는 커넥터가 여러종류 나왔는데

목에 걸수 있도록 하는 페이스버젼의 악세사리 귀여워요~><

가격이 1,344엔으로 단순 목걸이용으로는 좀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아~주의사항에.......아이패드는 사용하지 말아 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패드를 이렇게 해서...목에 걸고 다니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인데요?

 

다음은 충전기!!

앞쪽이 110V용으로만 나왔나봐요..

하지만 프리볼트이니 앞쪽에 돼지코를 끼워 사용하면 국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코드길이도 1.5M면 넉넉한편이고...

가격은 1,554엔~

 

다음은 이어폰이네요!!

많은 분들이 귀여워 해주실것 같아요!!

특이한 점은 좌우가 다른 디자인이네요...그리고 슬라이더 부분을 좀 화려하게 장식했네요

리락쿠마 제품중에서 화려한 제품을 찾기 힘든데...ㅎㅎ

그리고 커널형(무통증)이어폰이고 커널이어패드가 대중소 이렇게 3개가 기본으로 들어 있어요

가격은 1,890엔~

 

이어폰 다음은 집게현 코드감개에요

꼭 코드감개로 이용을 하지 않아도 가방등에 장식으로 달고 다녀도 예쁠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건전지가 필요없는 리락쿠마 스피커에요~

리락쿠마 배에서 음악 소리가~~~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주면 상당히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되요~~

 

이제 11월 출시예정 제품도 몇개 안남었네요~

마지막 분석편에서 뵈요~~

리락쿠마 제품 쇼핑하러 스토리스토어 가기~~ 클릭~~

Posted by HARUAKI